모집과정 신청

  • HOME
  • 문의/신청
  • 모집과정 신청
  • [선착순 신청기간 ~6/15] 프레젠테이션 전문가양성과정 2급 49기

    파워피티

    [선착순 신청기간 ~6/15] 프레젠테이션 전문가양성과정 2급 49기

    0원

    최종결제금액0원

과정소개

  • 일시

    2024-06-15 10:00:00 ~ 2024-06-29 18:00:00

  • 신청

    2024-03-14 09:00:00 ~ 2024-06-14 18:00:00

  • 장소

    파워피티 아카데미

  • 비용

    0









 

신청자 정보

※ 입력하신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문의/신청 확인] 메뉴에서 문의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 신청기간 ~6/15] 프레젠테이션 전문가양성과정 2급 49기

0원

최종결제금액0원

  • 약관

    환불 약관

    1. 교육 취소 방법
    교육 취소는 구두 상으로 학습을 포기한 경우, 반드시 서면으로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2-733-8205) 또는 이메일(tutor@powerpt.co.kr)로 송부하고 담당자의 확인을받아야 합니다. 학습비 반환 조건은 아래의 학습비 반환기준표에 따릅니다.
    2. 취소 및 환불 규정
    파워피티컨설팅의 환불 규정은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에 따릅니다.
    제23조(학습비의 반환 등)
    1. 법 제28조제4항에 따른 학습비 등의 반환사유는다음 각 호와 같다.
      1. 법 제42조에 따라 평생교육시설의 설치인가 또는 등록이 취소되거나평생교육과정이 폐쇄되거나 운영정지된 경우
      2. 평생교육기관의 설치·운영자가 교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3.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학습을 포기한 경우
    2. 제1항에 따른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별표 3]의 반환기준에 따라 학습비 등을반환사유가 발생한 날부터 5일 이내에 반환하여야 한다.

    [별표 3]

    학습비 반환기준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제2항 관련)

    학습비 반환기준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1. 제23조제1항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수업을 할 수 없거나,수업장소를 제공할 수없게 된 날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2. 제23조제반환사유에 따른 경우 가. 학습비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전액
    총수업시간의 1/3이지나기 전 이미 낸 학습비의 2/3 해당액
    총수업시간의 1/2이지나기 전 이미 낸 학습비의 1/2 해당액
    총수업시간의 1/2이지나간 후 반환하지 아니함
    나. 학습비징수기간이 1개월을초과하는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전액
    수업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한다)와 나머지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비고 총수업시간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수업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학습 포기 의사를 밝힌 날의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반환함

    학습비는 교재비, 실습비를 제외한 금액을 말함

  • 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주)펜타플로(이하 ‘회사’라 칭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개별공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20년 8월 3일 부터 시행됩니다.

    1.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및 재화 제공에 관한 상담, 서비스 이용 및 재화구입 의사,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이용자 식별, 연령 확인,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법정 대리인 권리행사 시 본인 확인 등.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회사’는 홈페이지 이용, 상담, 서비스 신청 및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전화번호, 직장명,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기기정보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커뮤니티 게시판, 서비스 신청, 재화 구입 등), 서면양식, 팩스, 전화, 이메일, 이벤트 응모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일부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명시한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유지보수 관리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웹사이팅, (주)메디캐스트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항목 및 이용목적 : 홈페이지 유지보수 관리계약에 따라 ‘회사’ 홈페이지 접속자의 이름, 접속 비밀번호, 직장명,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대금결제기록, 접속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수집, 홈페이지 관리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홈페이지 유지보수 관리계약 철회시까지
      2. 인터넷 결제 대행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토스페이먼츠(주)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항목 및 이용목적 : ‘회사’의 서비스·재화 제공에 대한 인터넷 대금결제 대행사업자로서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구매자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배송지 주소, 신용카드정보, 대금결제기록, 접속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등 수집, 대금결제 대행 및 기록 보관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 5년
    5. 개인정보처리 위탁
    1.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유지보수 관리
        • 위탁받는 자(수탁자) : 웹사이팅, (주)메디캐스트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고지사항 전달
        • 위탁기간 : 1년
      2. 인터넷 결제 위탁관리
        • 위탁받는 자(수탁자) : 토스페이먼츠(주)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구매 및 요금 결제, 본인인증(금융거래, 금융서비스), 요금추심
        • 위탁기간 : 1년
      3.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4.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 : ‘회사’는 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의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의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은 웹 브라우저 상단의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사이트 차단 ]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개인정보 삭제요구
      4.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해야 합니다.
    8.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이용자가 서비스 신청 및 재화 구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회사’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외에 서면 기록물, 인쇄물, 그 밖의 기록매체인 경우 해당 부분을 마스팅, 천공 등으로 삭제하거나 분쇄합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함 등의 접근통제
    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개인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 경영지원팀
      • 성명 : 이승원
      • 직책 : 팀장
      • E-mail : cs@pentaflow.co.kr
    2. 개인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 www.kopico.go.kr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http://spo.go.kr)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1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1. '회사'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근거·목적 : '회사'의 시설안전, 범죄·도난방지, 화재예방 등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촬영 범위 : '회사' 현관 앞, 사무실내, 창가, 교육장내 등 주요시설물에 4대 설치, 촬영범위는 주요시설물의 전 공간을 촬영.
      3. 관리책임자, 담당부서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자 : 경영지원팀 팀장.
      4.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처리방법
        • 촬영시간 : 24시간 촬영
        • 보관기간 : 촬영시부터 90일
        •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 영상정보처리기기 통제구간에 보관·처리
      5. 영상정보 확인 방법 및 장소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 요구(경영지원팀)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 개인영상정보 존재확인·열람 청구서로 신청하여야 하며, 정보주체 자신이 촬영된 경우 또는 명백히 정보주체의 생명․신체․재산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열람을 허용함.
      7. 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물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접근통제 및 접근권한 제한, 영상정보의 안전한 저장․전송기술 적용, 처리기록 보관 및 위․변조 방지조치, 보관시설 마련 및 잠금장치 설치 등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커뮤니티 게시판, 서비스 신청, 재화 구입 등), 서면양식, 팩스, 전화, 이메일, 이벤트 응모.
    12.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개정 및 공지
    • 공고일자 : 2018년 9월 10일
    • 시행일자 : 2018년 9월 17일
    • 개정일자 : 2020년 8월 1일
  • 결제방법 :
  • 신용카드
  • 무통장 입금